FAQ 1 페이지 > 하이호스트

FAQ

아래 동영상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유튜브 링크 : https://youtu.be/K3iqeZm_Gqg

하이호스트는 직접 회원탈퇴가 불가능하도록 차단해두었습니다.

회원탈퇴시 해당 명의자 또는 동일한 사업자로는 하이호스트에 가입이 불가능 합니다.


그렇기에 신중한 회원탈퇴를 해주셔야 합니다

그래도 회원탈퇴가 필요하신 고객분께서는 1:1문의 게시판으로 요청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죄송하지만, 하이호스트는 개인사업자 회원가입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법인사업자만 사업자 앞으로 회원가입이 가능하며,

개인사업자는 대표자 아이디를 통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만료일 문자는 회원정보에 있는 전화번호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정보수정 페이지를 통해 현재 하이호스트에 등록된 정보가 최신 정보인지 확인하여 주시고,


홈페이지 회원정보 수정 후 하이호스트 전산에서도 정상적으로 수정되었는지 수동 확인이 필요 합니다.

전화 번호가 변경된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센터로 전화 문의 주시면 수동으로 휴대폰 문자 인증 후 

임시 비밀번호 발급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휴대폰 번호도 변경 된 경우 가입자 신분증을 아래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E-Mail : support@hihost.co.kr


법인 상호명 변경은 아래 서류를 보내주시면 하이호스트에서 수동으로 수정 진행 해드리고 있습니다.


- 상호 변경 후 사업자 등록증 사본

- 상호 변경 후 법인등기부 등본 ( 말소사항 포함 )


해당 서류를 1:1문의 게시판 으로 접수해주시면 확인 후 수동으로 수정처리 진행 해드리겠습니다.



개명으로 인한 가입자명 수정은 하이호스트에서 수동으로 처리를 진행 해드리고 있습니다.


회원 인증을 위해 아래 서류가 필요 합니다.

주민등록번호가 마스킹되지 않은 서류를 보내주셔야 하며, 해당 서류는 1:1문의 게시판으로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개명 신청으로 발급된, 개명 사실 확인서

2. 개명 후 발급된 주민등록 초본 (개명사실이 기재된 초본)

3. 개명 후 발급된 주민등록증 사본